[워크] 원랜디 9.0 BetaFix5(다운/조합)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게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PC로 하는 게임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하는 것은 아무래도 롤이나 롤토체스, 배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에는 PC방에 가면 꼭 있는 것이 스타크래프트 또는 워크래프트 유즈맵을 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었습니다.

원랜디

롤이나 롤토체스, 배그 등을 하지 않는 게임 유저에게 심심할 때, 워크래프트 유즈맵인 원랜디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원랜디를 처음 접하는 유저의 경우는 캐릭터 검색이나 조합표를 통해서 어떻게 캐릭터를 생성해낼 수 있는지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 물론 나중에는 기억속에 조합이 바로바로 떠오르기 때문에 단시간에 상위조합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게되지만 그 전까지는 조합을 외워야 합니다.

원랜디 캐릭터 검색

우선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캐릭터가 있는지, 그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조합은 무엇인지 확인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임 클리어 팁

원랜디의 경우, 난이도라는 것이 존재하고 난이도에 따라 클리어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클리어 했다는 것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영원 타입의 캐릭터를 조합할 수 있는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난이도 별로 쉡게 클리어하기 위한 방법들이 존재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여러 번 도전하면서 자신만의 클리어 노하우를 만들어가는 것도 게임을 즐기는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팁을 드리자면,

물리데미지는 방깍이 핵심입니다. 따라서 최소 150 이상은 되어야 클리어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늦어도 75라운드에 가기 전에 조합을 마무리하고 안쓰는 캐릭터를 팔아 위습들을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마법데미지의 경우는 마법방깍, 마나 젠, 도킹 등을 위주로하면 시너지가 발생하여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가장 중요한 것은 스토리를 깨는 것입니다. 높은 난이도의 경우, 특정 라운드까지 스토리를 깨지 못하면 패배하게 되는 경우가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맵 다운로드

맵 사이즈가 10MB가 넘는 관계로 아래 공식 카페에서 다운 받으시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파일입니다.

마무리

원랜디 9.0 betaFix5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이상한 점 그리고 맵 파일을 메일을 통해 전달 받고 싶으신 분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Rating:
여러가지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Comments

Load more